반응형
2024년 11월부터 네이버와 넷플릭스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는 추가 비용 없이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통합 서비스는 월 구독료 4,900원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통해 기존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월 5,5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 주요 특징
월 요금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4,900원에 통합 제공 (단독 구독 시 5,500원) |
화질 | Full HD (1080p) 지원 |
동시 접속 | 최대 2명 |
광고 시청 | 콘텐츠 시작 전/중간 광고 노출 (1시간 기준 약 4분), 광고 건너뛰기 불가 |
콘텐츠 제한 | 일부 콘텐츠 시청 제한 가능 |
모바일 게임 | 넷플릭스 제공 모바일 게임 무제한 이용 |
저장 기능 | 일부 기기에서 콘텐츠 저장 기능 제한 |
가격 경쟁력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통해 단독 구독 대비 경제적 이점 확보 |
제 경험으로는 드라마 한편 보는데 광고가 한 번만 나올때도 많았습니다. 두 세번 나오더라도 1시간 기준 4분까지 나오진 않더라구요. 아주 매력적인 금액으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입 및 연동 절차
- 네이버 앱 접속 후 [마이] 메뉴 이동
- [정기결제]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선택
- [콘텐츠+] 메뉴에서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선택
- 이용권 정보 확인 후 넷플릭스 계정 연동 진행
기존 넷플릭스 이용자는 계정 연동을 통해 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추가 비용 발생 시 상위 요금제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왜 네이버와 넷플릭스가 손을 잡았을까?
본 제휴는 넷플릭스의 광고형 요금제 가입자 확대 전략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경쟁력 강화 및 가입자 유치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되었습니다. 특히, 국내 OTT 시장 경쟁 심화 상황에서 양사의 협력은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콘텐츠 접근성을 높이는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됩니다.
똑똑한 선택!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으로 넷플릭스 즐기세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의 통합은 소비자에게 비용 효율적인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입니다. 광고 시청에 대한 고려가 필요하나, 가격 경쟁력과 제공되는 콘텐츠 및 부가 기능을 종합적으로 고려할 때 매력적인 선택지로 평가됩니다.
반응형